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희진 2차 긴급 기자회견 옷 니트 가디건 정보

by ModernLadyLife 2024. 5. 31.
728x90
반응형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5월 31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을 열고 오전 열린 어도어 임시주주총회와 관련한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 2차회견

 

민 대표는 "두 번째로 인사드리게 됐다. 이번에는 다행히 승소하고 나서 인사드리게 돼 가벼운 마음"이라면서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뉴진스 팬덤인 버니즈에게도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그는 "버니즈 분들이 직접 dm으로 연락을 많이 해주셔서 여러분 덕분에 극복할 수 있었다. 마음속으로 다짐한 게 있다. 일이 잘 풀리고 정리가 잘 되면 어떤 방식으로든 꼭 이분들에게 보은 할 생각이다. 감정적으로 어필하려는 게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 기자회견에는 편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모자를 쓰고 참석해서 큰 이슈였는데 오늘 기자회견에서는 연노란 크림색의 긴팔 카디건에 청바지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민 대표가 입은 니트 카디건은 일본 브랜드인 퍼버즈 (PERVERZE)의 크롭 니트 스웨터로 보이는데요 22FW 상품으로 출시됐던 것으로 보이며 55만 원 가격이었던 걸로 확인했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는 해당 상품이 보이지 않고 다른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만 가능합니다.

 퍼버즈 니트 가디건은 올해 초 뉴진스의 민지가 공항 패션으로 소화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민희진 기자회견 착장 정보

 

728x90
반응형